핵심 인프라로, 더 나아가 국가 안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08-09 00:23본문
미국, 중국, 영국, 싱가포르,이스라엘등은 AI를 국가 경쟁력을 좌우할 핵심 인프라로, 더 나아가 국가 안보 자산으로 인식하고 천문학적인 투자에.
중국·북한·이스라엘은 기권).
한반도와 주변에서 AI 군비경쟁도 예견된다.
지난 6월 북·러 정상이 서명한 ‘포괄적 전략적 동반자 조약’은 상호방위능력.
사건은이스라엘에 전적인 책임이 있다며 이같이 주장했습니다.
하니예 암살은 이란의 주권에 대한 심각한 침해이자 악질적인 공격이라고 OIC는.
한편 매튜 밀러 미국 국무부 대변인은 이날 언론브리핑에서 미국은이스라엘과 이란이 역내 분쟁 확산을 야기하는 어떠한 행동도 하지 말아야 한다는 점을.
이란이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지도자 암살과 관련해이스라엘에 대한 보복공격을 다짐하고 있는 가운데이스라엘은 이에 대비한 경계태세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베냐민 네타냐후이스라엘총리는 어제(8일) 군 신병들과 만난 자리에서 우리는 방어와 공격 모두에 준비돼 있다면서 시민들이 인내심과.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와이스라엘간 전쟁도 휴전은 커녕 헤즈볼라와의 전면전이나 이란의 대규모 공격이 예상된다.
7일(현지시간) 타스통신에.
중동에서는이스라엘이 전쟁의 중심에 놓여있다.
하마스는이스라엘공격에 숨진 이스마일 하니야의 후계자로 지난해 10월이스라엘기습 공격을 주도한.
이스라엘은 8일 가자 전쟁이 시작된 이후 노르웨이의 ‘반이스라엘행동’을 이유로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관련 업무를 맡은 텔아비브 주재 노르웨이 외교관 8명에 대한 외교관 지위를 박탈한다고 밝혔다.
노르웨이는 5월 스페인 아일랜드와 함게 가장 먼저 팔레스타인의 국가 지위를 인정하고 베냐민.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관련 업무를 맡은 노르웨이 대사관 소속 외교관 8명의 지위를 박탈하기로 했습니다.
이스라엘카츠 외무장관은 노르웨이가 테러에 맞서 싸우는이스라엘을 지지하는 대신 팔레스타인을 국가로 승인해 하마스의 살인자들에게 상을 줬다고 비난하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사진제공/AFP통신이스라엘군이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의 새 최고 정치지도자로 선출된 야히야 신와르를 찾아내 공격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타임스오브이스라엘보도에 따르면 헤르지 할레비이스라엘군 참모총장은 텔노프 공군기지를 방문해 "야히야 신와르가 새로운 직함을 받았지만.
후티 반군은 지난해 10월이스라엘과 하마스 간 전쟁이 시작된 이후 홍해 일대를 중심으로이스라엘과 국제 상선 등을 겨냥한 공격 행위를 이어왔으며, 가자지구에서 휴전이 이뤄질 때까지 이같은 공격을 계속하겠다고 위협하고 있습니다.
VOA 뉴스*이 기사는 Reuters를 참조했습니다.
이스라엘군은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의 새 수장으로 가자지구 지도자 야히야 신와르가 선출된 다음날인 7일(현지시간) 가자지구에서 공세를.
이스라엘군은 가자지구 북부이스라엘접경지인 베이트하눈 지역에 대피령을 내리고 팔레스타인 주민들에게 가자시티 시내에 있는 대피소로 이동하라고.
이란 테헤란행과이스라엘텔아비브행 항공편 운항도 12일까지 중단됐다.
레바논 베이루트행 항공편 운항 중지는 기존 5일에서 오는 12일까지로.
유럽의 저비용항공사(LCC)인 헝가리 위즈항공은 지난 주말이스라엘과 요르단 항공편을 취소했다가 이날 오전 재개했다.
브리티시항공도 텔아비브를 오가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